안철수 대선 후보 단일화에 대한 대답은?

안철수 대선후보의 인터뷰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모두의 관심을 샀던 대선후보 단일화에 대해서 말을 했는데요. '공동정부와 관련하여 현재로서는 고려하고 있지 않고 있고, 단일화는 때가 되면 국민들이 판단하여 몰아주 실 것'이라는 대답을 했습니다.

앞서 대선 후보4인의 TV토론에서 안철수 후보는 국민연금 관련하여 혼자 주장을 했는데, 현재의 국민연금이 누가 대통령이 되든 간에 큰 시한폭탄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런 민감한 주제를 다른 후보들은 언급조차 없었는데 안철수 후보는 언급을 했었죠.

 

안철수 후보는 단일화에 대해서 단일화를 한다면 무조건 안일 화이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예전 대선후보 시절 양보를 많이 했었던 안철수 후보인데 이번 대선에선 그 어떤 양보도 없이 대통령 당선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단일화에 대한 의지는 없고 만약 단일화를 한다면 안철수 후보 본인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안철수후보는 보수진영의 성향으로 선거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현정권이 진보정당이고 강력한 대선후보 경쟁자 또한 진보성향이다 보니 보수로 맞불을 놓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남은 대선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국민들은 나라를 살리고 경제를 살리고 국민들이 잘 살 수 있는 지도자가 당선되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