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기 냄새 제거 클리미어 탈취제 후기!

안녕하세요 아는남자 블로그의 아는 남자입니다! 남자가 흘려야 할 것은 눈물만이 아니죠. 지금 다니는 직장에서 6년째 일하고 있지만 저는 아직도 막내입니다. 후배가 안 들어와요.. 고로 화장실 청소는 저의 몫인데요. 진짜 제가 느낀 바로는 70% 정도의 남자들이 소변기 사용 후에 물을 내리지 않습니다. 진짜 청소하는 입장에서 환장합니다 냄새도 많이 나고.. 물 좀 내려달라고 부탁해도 씨알도 안 먹힙니다. 대부분 40대 이상 아저씨들이 많은데 제발 매너 좀 지켰으면 합니다ㅠㅜ

서론이 매우 길어 버렸네요. 지긋지긋한 냄새를 없애고자 인터넷 서핑 도중 괜찮을 것 같은 제품을 발견해서 주문해서 사용해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클리미어 탈취제

반응형

한 개 9천 원 정도 하는 제품입니다. 크기가 상당히 크고 비닐로 쌓여있지만 향긋한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우선 성능 확인차 2개 주문해서 사용해 봤는데요. 고형의 제품이지만 맨손으로 만지면 바로 손에 묻어납니다. 사용방법은 비닐을 뜯어서 소변기 안에 투척!  하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요석 제거라고 되어있지만 이미 찌든 떼는 제거 못하리라 생각했기 때문에 약국에서 판매하는 묽은 염산을 이용해서 작정하고 소변기 청소를 말끔히 진행한 후에 투입했습니다.

크기가 상당하죠? 잘못하면 밖으로 튈까 봐 걱정이 되지만 물 흐름에 방해도 되지 않고 좋습니다.

청소를 아무리 깨끗이 해도 하루 이틀만 지나면 물 안 내리는 양애취들 때문에 악취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클리 미어 탈취제 사용하고부터는 진짜 거짓말처럼 악취가 나지 않습니다. 물을 내리면 제품이 녹아 물이 파랗게 흐르는 게 눈에 보이고 이 부분에서 청소 및 악취 제거가 되는 듯합니다. 대변 기안에 넣어두는 클리너와 비슷하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녹기 때문에 사용기간이 짧을 것 같지만 덩치가 엄청 크기 때문에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향기도 웬만한 방향제에 꿀리지 않는 산뜻한 향기가 나고요. 이제 화장실 청소할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클리미어 탈취제) 검색 한번 해보세요. 광고는 아니지만 매우 만족해서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