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ATM 기기 운영시간과 수수료에 대한 정보

 

안녕하세요 홍달마입니다. 농협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내가 이용하는 은행의 이용시간과 수수료 등의 정확한 정보를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렇다고 일부러 복잡하게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찾아보기도 힘드시죠. 그래서 제가 농협은행의 자동화기기 ATM의 이용시간과 수수료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농협은행 자동화기기 ATM기의 기본 이용시간은 08:00 ~ 22:00시 까지 입니다. 연장 가동형은 04:00~24:00시 라고 나와있으나 이용하시는 쪽이 연장 기기인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고객센테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용수수료는 영업시간 내 라면 농협끼리의 거래는 면제입니다. 타 은행으로 거래를 할 때는 거래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거래수수료도 모이면 꽤 큰돈이 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알아보고 이용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3000 / 1522-3000 입니다.

 

 

이용한도는 위의 자료에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웃긴 건 찾는 돈은 한도가 있는데 입금할 때는 한도가 없네요. 돈은 내주기 어렵게 해 놓고 넣는 돈은 다 받겠다?ㅎㅎ물론 기계에 보관 가능한 돈이 한계가 있으니까 그런 거겠지만 저로서는 조금 웃긴 내용이지 않나 싶네요. 

농협은행의 ATM 이용방법과 시간 수수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200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