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 맛집 어디로 가면 될까?

안녕하세요 홍달마 압니다. 코로나 때문에 제주도 여행 많이 가시고 계시죠? 그로 인해 제주도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코로나 종식이란 단어는 힘들거라 생각합니다. 독감 같이 평생 유행하며 돌아다닐 것 같은데, 이러한 상황에선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고 의료체계 강화를 통해 치명률을 죽이고 사망률을 줄여나가는 게 최선이라 생각합니다. 

여하튼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게 하나 있죠! 바로 제주 흑돼지입니다. 말 그대로 까만 돼지인데요, 똥 먹고 자랐다니 여러 가지 말들이 많은 이 흑돼지! 제주도 가면 한번 먹어보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런 흑돼지 맛집들 어디어디 있을까요?

 

 

1. 만덕이네 - 허영만의 백반 기행 방영 한 맛집입니다. 위치는 검색해서 찾아보시길..

2. 서귀포 흑돼지 제주집 - 가성비가 좋고 흑돼지 특수부위도 먹어 볼 수 있습니다.

3. 돈사돈 - 수요 미식회 방영한 집입니다. GD랑 태양이 제주도 가면 무조건 들린다고 하네요.

4. 복자씨연탄구이 - 섭지코지 주변 흑돼지 맛집니다. 

5. 칠돈가 본점 -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집입니다. 두툼한 목살이 일품입니다.

6. 흑돈가 제주본점 - 흑돈가의 본점입니다. 제주 노형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돼지고기는 어떻게 요리를 하든 고기의 질이 좋아야지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제주여행 전 잘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면 방문해서 맛있는 흑돼지 요리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