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순위로 보는 RPG게임추천!

PC게임순위로 보는 RPG게임 추천!

 

 

 

요즘 모바일게임 시장이 크게 성장한 이후로 PC게임의 위상이 많이 떨어졌죠. 그 때문에 개발사에서도 pc게임에 대한 투자를 많이 안하고 있는 상태고 투자를 한다고해도 서든어택2 꼴이 나면 투자자 입장에선 pc게임에 돈을 투자 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무분별한 캐쉬템만 주야장천 뽑아대는 pc게임 회사에 미래는 보이지 않죠.

 

pc게임 유저들에게 cs템으로 돈을 벌어놓고 그돈으로 모바일에 투자해서 더 큰돈을 벌고, 지금 게임회사들 머리속엔 pc게임은 뒷전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게임을 찾기보단 기존의 명작게임들을 시작하는게 좋을 거라 생각되며 괜찮은 RPG 게임을 나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오버워치

 

블리자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FPS와 AOS가 결합된 게임이라 할 수 있는 고급시계, 오버워치 입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과 총질, 초딩이나 급식들에게 비교적 스트레스 덜 받고 할 수 있는 게임이라, 성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죠.저 같이 FPS 게임을 하면 멀미가 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천 합니다.

 

 

2. 던전앤파이터

 

옛날에 오락실 게임 중 던전 드래곤이라는 게임을 아십니까? 그런 형식의 게임인데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던파를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그런 중독성을 가진 게임입니다. 요즘 세상에 이런 그래픽으로 무슨 재미를 얻겠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일단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당신의 늙어버린 손가락도 재미있다고 키보드 위에서 춤출지도 모릅니다!

 

 

3.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가 나오고 많은 유저들이 기대감을 갖고 시작했으나, 현실은 시궁창이죠. 오히려 원작을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예전엔 한시간 빡시게 사냥해야 10%올리는 그런 게임이었지만, 지금은 이벤트도 많이하고 빠른 성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뒤늦게 시작했다 하여도, 금방 따라잡을 수 있는 게임 입니다. 2D초딩게임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지만, 많은 성인유저들이 좋아하는 게임이고 실제로도 메이플이 여성유저가 많기로 유명했죠.

 

세가지 정도 뽑아 봤는데, 더 추천해드리고 싶고 신작도 알려드리고 싶지만, ㅈ망테크 탈게 뻔해서 설레발 치기가 무섭군요. 일단 리니지 이터널이 나오면 포스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만, 리니지 처럼 더러운 자본주의 cs템이 안나오길 바래야겠죠..

 

PC게임추천/모바일게임추천/해볼만한 게임추천/무료게임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